
이 층에서 본 스플래시 베이! 꾸며 놓은 건 진짜 엄지 척!!
썬 베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건 좋지만.. 진짜 우리나라 안 좋은 버릇 휴.. 다들 자리를 탁탁 맡아놔서.. ㅠㅠ 이용하려면 오픈런 하시는 수밖에 없습니다. 왜 항상 우리나라 썬 베드는 비어있는 가운만 가득하고 정작 사람은 이용을 못할까요 퓨…

이층은 본래 식음시설인데요. 여기서 악명 높은 즉석 라면을 팝니다 ㅋㅋㅋ 아니 8000원 신라면은 솔직히 선 넘은 거 아니냐고요 ㅋㅋㅋ

숙소 가는 길에 본 조형물. 진~~짜 많죠? ㅋㅋㅋ 보는 재미는 가득합니다.
물에서 놀다 보니 허기지더라고요. 그런데! 저흰 차 없이 왔으니 ㅠㅠ 어떻게 저녁을 해결해야 되나 고민이 많았습니다. 여기서 꿀팁 두 번째!!

아니!! 리조트라 그런지 배달이 되더라고요!! ㅋㅋ 배민 진짜 매우 칭찬합니다 ㅋㅋ 배민에서 로제 떡볶이랑 치킨세트 시켰고 CU 편의점에서 맥주 한잔 사서 먹으니 그렇게 꿀맛일 수가 없습니다 ㅠㅠ ㅋㅋㅋ
치킨 플러스는 치킨집인데 떡볶이가 더 맛있었던 건 비밀 ㅋㅋㅋ
마지막으로 이렇게 끝내긴 아쉬워 자기 전 들린 오로라 바!

바텐더 분들도 친절하시고 여기서 앉아서 돌고래쇼도 감상 가능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오로라 거리에 그냥 앉는 바 좌석밖에 없어서 조용하고 프라이버시 있는 곳 선호하는 분들은 비추입니다.



메뉴판입니다. 클릭하면 더욱 잘 보이니 참고!

저흰 시그니처 칵테일인 AURORA COCKTAIL에서 오로라 G&T(오른쪽)와 멜로우 사워(왼쪽) 이렇게 두 잔 마셨는데요.
오로라 G&T 압승! 솔의 눈 먹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 상쾌하니 좋았습니다. 멜로우 사워는 계란 흰자가 들어가서 인지 살짝 텁텁해서 제 입맛엔 아니었네요.

알딸딸 취한 것도 풀 겸 메인 타워 쪽도 한번 걸어봤는데요. 꽃 거북 조형물도 멋지죠? ㅋㅋ

입 떡 벌어지는 라운지까지! 정말 멋지게 꾸며놨죠? 미국 라스베이거스 온 거 같은 착각이 ㅋㅋ

군데군데 좋아 보이는 의자도 배치되어 있고! 요런 점 아주 칭찬합니다~~

정말 솔직히 말하자면! 아쉬운 점도 분명 있었지만, 그럼에도 그걸 상회할 만큼 만족감을 주었던 인스파이어 리조트! 앞으로 더 좋아질 거라 기대하며, 인스파이어리조트 오션타워 투숙 후기를 마치겠습니다!